한국어

마르지 않는 샘

소풍 이야기
pic_green.jpg

작은 도서관

2011.10.19 19:24

소풍 조회 수:1511

빅토리아에서 살면서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책을 접하기가 쉽지 않다는 점입니다. 신앙서적을 구입할 수 있는 기독교 서점도 없고, 막상 구입하려면 절차와 비용 때문에 망설여지게 되고, 그러다보면 결국 책과 점점 멀어지게 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이런 문제를 함께 해결하기 위해 ‘작은 도서관’을 운영하면 어떨까 합니다.

 

우선은 소장하고 계신 책 중에서 함께 볼 수 있는 책을 교회 사무실로 모으는 일부터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각자 집에서 소장하고 있는 책 중에서 다른 분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신앙서적이 있으시면 교회사무실로 기증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우선은 제가 그 책을 분류하고 관리하는 작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차후에 자원하시는 분이 계시면 더욱 좋겠지만)

 

그리고 어느 정도 책이 모아지면, 신간 서적을 공동구입하는 방안도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공동 구매를 하면 발송비를 줄일 수 있고, 함께 책을 읽고 독서 토론회를 통해 서로의 의견을 나눌 수도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쨌든 ‘작은 도서관’을 위해 책을 기증해 주실 분, 또는 공동도서 구입에 참여하실 분들은 신현철 목사에게 말씀해 주시고, 좋은 아이디어도 함께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661 Agnes St. Victoria, BC V8Z 2E7
이메일: vkpc1987@gmail.com
전화: 250-891-2260, http://www.victoriachurch.org
담임교역자: 신 현 철 목사(Rev. Hyunchoul Shin)